세라젬, 무더위 날릴 통 큰 혜택 ‘여름맞이 6월 프로모션’ 실시


천안–(뉴스와이어) 2021년 06월 01일 — 글로벌 홈 헬스케어 전문기업 세라젬(CERAGEM)이 여름을 맞아 5월 31일(월)부터 6월 30일(수)까지 세라젬 스테디셀러 제품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 대상 제품은 척추 의료가전 ‘마스터 V4’와 휴식가전 ‘파우제’, 청정가전 ‘세라봇’ 등이 있다.

척추 의료가전 ‘마스터 V4’ 구매 및 렌털 고객의 경우 ‘세라체크 DTC 52종 유전자 검사 키트’와 ‘마스터 V4 전용 러그’, 시원한 여름을 보내는 데 도움이 되는 서큘레이터를 사은품으로 받는다.

스타일리시 안마의자 ‘파우제’ 구매 및 렌털 고객은 ‘파우제 전용 러그와 함께 ‘파우제 전용 협탁’과 ‘서큘레이터’ 중 한 가지 제품을 선택해 받을 수 있다.

또한 ‘마스터 V4’와 ‘파우제’ 구매 고객은 ‘세라젬 에어 마사지기’와 ‘세라젬 발마사지기’를 50% 할인가로 구매할 수 있다.

‘마스터 V4’와 ‘파우제’를 동시에 렌털할 경우에는 결합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렌털 고객에게는 월 1만원의 가격 할인을 제공하며, ‘마스터 V4’ 또는 ‘파우제’ 구매 및 렌털 고객에게 지급되는 사은품과 같은 혜택을 제공한다.

물걸레 로봇청소기 ‘세라봇’ 구매 고객을 위한 혜택도 준비했다. ‘세라봇’ 단품 혹은 안심 살균수기를 포함한 풀 패키지 구매 시 모두 10만원을 할인해준다.

세라젬은 무더위가 예상되는 올여름, 건강 관리를 위해 세라젬을 찾는 소비자들에게 합리적인 혜택을 제공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이를 통해 푸짐한 사은품과 할인 혜택까지 누리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ceragem.co.kr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 보도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용 안내



출처(https://www.newswire.co.kr/newsRead.php?no=924402&sourceType=rss)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Scroll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