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이벤트] D+697, D-20 #37주1일 진동이 보고 온 날 진동이는 3.1~3.2kg 정도로 적당하다고 하심 근데 낳을 때 너무 크게 낳지 않으…


D+697????, D-20????

#37주1일

진동이 보고 온 날????

진동이는 3.1~3.2kg 정도로 적당하다고 하심
근데 낳을 때 너무 크게 낳지 않으려면
식이조절 해야한다고.. 띠로리…
먹고싶은 거 너무 많은디..????

그리고 내진하면 자극이 가서 빨리 나올 수도 있다고
왠만하면 출산 때까지 안한다고 하심!????

병원 갔다가 카페 갔다가
케익 쿠폰 받은 걸로 예약하러 갔다가
수유시트 ????마켓 통해서 사옴

이제 20일 남았다!
열두시 지났으니 19일..????

아직 준비할 게 더 남은 듯
둘째라 그런지 늦게 준비한데다가
살 것도 많고 해도해도 뭐이리 많은지..????

.

카페에서 주스 꾹꾹 눌러서 야무지게 먹는 진이????
마지막 영상은 찬양 ‘은혜’ 따라 부르는 진이????
요즘 은혜 부를 때 엄마도 무조건 꼭 같이 불러야 함ㅋㅋ
간주할 때도 불러야 함ㅋㅋㅋㅋㅋㅋ

#22개월아기 #찬양하는아기 #10개월임산부 #마음의준비도해야함????



Source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