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은행 할인/이벤트] [신한은행 #가디언즈IRP #함께하고싶은_요원을선택하라] ☞ 신한 개인형 IRP 바로가기 ☞ 신한SOL 나의 퇴직연금 바로가기 ☞ 신한미래설…

이벤트/할인 정보 모음: [신한은행 #가디언즈IRP #함께하고싶은_요원을선택하라]
☞ 신한 개인형 IRP 바로가기
☞ 신한SOL 나의 퇴직연금 바로가기
☞ 신한미래설…

[신한은행 #가디언즈IRP #함께하고싶은_요원을선택하라]
☞ 신한 개인형 IRP 바로가기 https://bit.ly/3kFwPmd
☞ 신한SOL 나의 퇴직연금 바로가기 https://bit.ly/3xcTISV
☞ 신한미래설계 바로가기 https://bit.ly/3CLndwf

드디어 우리의 여정이 모두 끝났어!
이제 선택의 시간이야✨

든든하고 완벽한 노후를 준비하기 위해
가장 함께 하고 싶은 요원을 선택하고
이유를 함께 남겨줘!

추첨을 통해 푸짐~한 경품을 선물할게!

#이벤트
노후 준비를 위해 함께하고 싶은
요원을 고르고 이유를 남겨주세요!

✔이벤트 기간: 2021.12.7(화) ~ 2021.12.12(일)
✔이벤트 경품:
[굽네치킨] 굽네 볼케이노+콜라1.25L (5명 추첨)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Tall (10명 추첨)
✔이벤트 대상: 본 게시물 이벤트 참여 고객
✔당첨자 발표: 2021.12.14(화) *개별메시지 발송

#THE_SHINHAN_WORLD_EPISODE.7
#함께하고싶은_요원을_선택하라

준법감시인 사전심사필 제2021-12829-1호 (2021.11.29~2022.01.31)

* 경품은 사정에 따라 다른 경품으로 바뀔 수 있으며 경품 소진 시 이벤트는 조기 종료될 수 있습니다.
5만원 초과 경품에 대한 제세공과금 22%는 당행에서 부담합니다.

[퇴직연금(개인형IRP) 유의사항]
⠀- 이 퇴직연금은 예금보호 대상 금융상품으로 운용되는 적립금에 한하여 예금자보호법에 따라 예금보험공사가 보호하되, 보호 한도는 귀하의 다른 예금보호 대상 금융상품과는 별도로 1인당 “최고 5천만원”이며, 5천만원을 초과하는 나머지 금액은 보호하지 않습니다.
단, 2개 이상 퇴직연금에 가입한 경우 합하여 5천만원까지 보호합니다.
– 당사는 해당 퇴직연금에 관하여 충분히 설명할 의무가 있으며, 투자자는 투자에 앞서 그러한 설명을 충분히 들으시길 바랍니다.
– 퇴직연금의 중도인출은 근로자 퇴직급여법상 퇴직급여 특별중도 인출사유에 해당하는 경우에 한하여 가능합니다.
– 중도해지 수수료는 없습니다. 단, 중도해지 또는 연금 외 수령 시 기타소득세(16.5%)로 과세되는 등 세제상 불이익을 받을 수 있습니다.
– 퇴직연금 운용상품 중 투자성 상품은 자산가격변동 등에 따라 원금손실(0~100%)이 발생할 수 있으며, 그 손실은 투자자에게 귀속됩니다.
– 과세 기준 및 방법은 향후 세법개정 등에 따라 변동될 수 있으며, 세액공제의 기준과 면세액은 납세자의 상황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 기타 자세한 사항은 반드시 계약서를 참조하시거나 영업점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이 금융상품을 가입(계약)하시기 전에 ‘금융상품 설명서’ 및 ‘약관’을 반드시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 이 금융상품을 가입(계약)하시는 경우 금융소비자보호법 제19조 제1항에 따라 상품에 관한 중요한 사항을 설명받으실 수 있습니다.
* 이 광고는 법령 및 내부통제 기준에 따른 관련 절차를 거쳐 제공됩니다.
* 기타 자세한 사항은 반드시 신한SOL 참조 또는 영업점 및 고객센터(1599-8000)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상세내용 보러가기(페이스북)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Scroll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