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인/이벤트> 쓰레기장에서 득템한 2003년산 현대전자 HD2000 DVD플레이어



확실히 PS2로 DVD를 보는것보다 화질이 괜찮은 것 같다.

출처보기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