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인/이벤트> 안양군포의왕과천공동급식지원센터 12월 식재료 체험단 후기



#안양군포의왕과천공동급식지원센터에서 #12월식재료체험단 모집글을 보고 바로 신청했어요. 발열체크를 한 후 직원분의 친절한 안내를 받으며
학교급식에 공급되는 친환경·우수 가공식품 “#비정제 설탕”을 받아왔어요.
12월 식재료 체험으로 받은물건 이랍니다.
설명서와 비정제설탕(500g)+쌀조청(500g)+아카시아꿀(500g)

남편의 부탁으로 제육볶음을 만들었어요. 맵고 달달한 오삼 불고기를 좋아해서 걱정이였는데 마스코바도를 사용하니 안심이 되었어요.
마스코바가 정제설탕보다 칼슘, 칼륨, 마그네슘과같은 미네랄이 덜 파괴된 설탕이라고 하니 가족을 위해 바꿔야겠다고 생각이 들더라고요.

아이들 간식으로 맛탕과 아보카도 쥬스를 만들었어요. 달콤함이 생명인 요리에 한살림 꿀을 넣었는데 시중에 파는 꿀 보더 덜 달지만 많이 먹어도 느끼하지 않아 더 맛있었어요.

학교급식에 공급되는 친환경ㆍ우수 가공식품 “비정제 설탕” 체험단에 참여 할 수 있게 기회주셔서 감사합니다.~❤????‍♀

????Music provided by 브금대통령
Track : 맛있다 달고나커피 – https://youtu.be/lhgAmp0S-TU

출처보기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