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 할인/이벤트] [NH이벤트] 가을이 완연해지는 지금 
바로 비대면 펀드에 새로 가입할 때에협! 농아띠들을 위한 비대면 신규 펀드 가입 이벤트를 준비했으니
…

이벤트/할인 정보 모음: [NH이벤트] 가을이 완연해지는 지금

바로 비대면 펀드에 새로 가입할 때에협!

농아띠들을 위한 비대면 신규 펀드 가입 이벤트를 준비했으니
…

[NH이벤트] 가을이 완연해지는 지금

바로 비대면 펀드에 새로 가입할 때에협!😎

농아띠들을 위한 비대면 신규 펀드 가입 이벤트를 준비했으니

어떤 경품들이 기다리고 있는지 확인해 보실까협?

■ 이벤트 기간 : 2021.10.18(월) ~ 11.30(화)
■ 당첨자 발표 : 2021.12.15(예정)
■ 대상 고객 : 이벤트 기간 동안 펀드 신규 가입한 개인 고객
■ 참여 방법 : 농협인터넷뱅킹, 스마트뱅킹에서 펀드 가입하고,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 버튼 누르기
■ 응모 조건 : ① 이벤트 기간 중 1만 원 이상 신규가입(당첨자 발표일 기준 유효 계좌), ② 1~3등 당첨 조건 : ①번 조건 충족하고, 당첨자 발표일 기준 잔액 1백만 원 이상
■ 이벤트 경품 : 1등 바디프랜드 안마의자 (1명), 2등 LG그램 노트북(3명), 3등 에어팟 프로 (10명), 추첨고객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Tall 모바일 상품권 (2,000명)

이벤트 확인하기! (모바일에서 확인 가능)
✔인터넷 뱅킹
>> https://bit.ly/3FIfQrZ

✔스마트뱅킹
>>https://bit.ly/30nZjcM

[유의사항]
– 경품은 이해를 돕기 위한 이미지이며, NH농협은행의 사정으로 변경될 수 있습니다.
– 본 이벤트는 개인 정보 수집・이용 동의 고객에 한합니다.
– NH농협은행에 등록된 고객 정보를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모바일 상품권은 NH농협은행에 등록된 고객님의 휴대전화 번호로 발송되므로 휴대전화 번호의 변경 또는 오류 등으로 수신하지 못한 경우 미수령으로 인한 불이익에 대하여 NH농협은행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경품 제공을 위해 수탁업체에 고객님의 정보를 제공하고 경품 발송 업무를 위탁합니다.
・ 수탁자 : 농협하나로유통 고양유통센터, (주)갈라인터내셔널, (주)원큐브마케팅
・ 제공 범위 : 1등, 2등, 3등(총 14명) – 성명, 휴대전화 번호, 주소 | 모바일상품권 추첨고객(총 2,000명) – 성명, 휴대전화 번호
・ 대상 범위 : 경품 지급
– 5만 원 초과 이벤트 사은품 수령 시 제세공과금은 NH농협은행에서 부담합니다. 다만, 해당 소득은 대상 고객님의 기타 소득으로 귀속됩니다.
-집합투자증권은 예금자보호법에 따라 예금보험공사가 보호하지 않습니다. 또한 자산 가치 변동 등에 따라 투자원금의 전부 또는 일부 손실이 발행할 수 있으며, 그 손실은 투자자에게 귀속됩니다.
– 과세 기준 및 방법은 향후 세법 개정 등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 펀드 가입을 결정하시기 전에 투자대상, 보수 또는 수수료 및 환매방법 등에 관하여 (간이) 투자설명서, 집합투자규약, 수익증권저축 약관을 반드시 읽어보시고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해외증권에 투자하는 펀드는 환율 변동에 따라 외화자산의 투자가치가 변동되거나 투자대상 국가의 시장, 정치 및 경제 상황에 따른 위험으로 자산 가치 손실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투자 성향 분석 결과 부적합 시 가입이 불가능합니다.
– 일반 금융소비자는 금융소비자보호법 제19조 제1항에 따른 설명을 받을 권리가 있습니다.
– 이벤트는 은행 사정 상 사전 고지 없이 변경 및 조기 종료될 수 있으며, 기타 자세한 이벤트 및 상품 내용은 가까운 NH농협은행 영업점 또는 고객행복센터(1522-3000,1661-3000)로 문의 바랍니다.
– 상품담당 부서 : WM사업부

준법감시심의필 2021-5201 (2021.10.15~2021.12.31)

#NH이벤트 #펀드 #비대면펀드 #가을맞이 #바디프랜드안마의자 #LG그램노트북 #에어팟프로 #스타벅스아메리카노 #NH농협은행 #농협은행 #농협







상세내용 보러가기(페이스북)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Scroll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