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 할인/이벤트] [NH이벤트] 강하늘 X 한소희 지면 광고 촬영 메이킹 영상 시청 이벤트! 3초만 봐도 광명을 찾는다는! (아이코 눈부셔) NH농협은행의 NE… NH이벤트,강하늘,한소희,지면광고,메이킹영상,시청이벤트,광고에서,보고싶은모습은,이벤트,NH농협은행,농협은행,농협

이벤트/할인 정보 모음: [NH이벤트] 강하늘 X 한소희 지면 광고 촬영 메이킹 영상 시청 이벤트! 3초만 봐도 광명을 찾는다는! (아이코 눈부셔)
NH농협은행의 NE…

상세내용 보러가기(페이스북)


[NH이벤트] 강하늘 X 한소희 지면 광고 촬영 메이킹 영상 시청 이벤트! 3초만 봐도 광명을 찾는다는! (아이코 눈부셔)
NH농협은행의 NEW 모델의 영상을 NH튜브에서 시청하고 댓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30분께 스타벅스 아메리카노를 드려요! (좋은 건 나누라고 배웠습니다)
@친구야 영상 보고 커피 마시잣!
👉 https://youtu.be/RzX_KIma-H0 ■ 이벤트 기간 : 2021.03.18(목) ~ 03.24(수)
■ 참여 방법 :
① NH튜브 구독하기
② NH튜브 채널에 업로드 된 강하늘 X 한소희 지면 광고 촬영 메이킹 영상 시청하기
③ NH농협은행 광고에서 보고 싶은 강하늘 X 한소희의 모습은 어떤 것인지 영상 게시물에 댓글 작성하기
④ 네이버 폼에 이벤트 참여자 정보 제출하기
* 제출해 주신 정보로 경품이 발송되니 정확하게 입력해 주세요!
* NH튜브 영상을 공유하면 당첨 확률이 높아져요!
■ 당첨자 발표 : 2021.03.26(금)
■ 경품 :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총 30명) [유의사항]
– 해당 이벤트는 NH튜브(NH농협은행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진행 됩니다.
– 이벤트 경품은 상기 이미지와 다를 수 있으며, 본 이벤트는 당행의 사정으로 사전 고지 없이 변경 또는 중단될 수 있습니다.
– 당첨자 발표 및 경품 배송 일정은 당행의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 중복 당첨 불가! 다른 아이디로 중복으로 당첨되셨더라도 경품 받으시는 분의 정보(이름, 휴대폰 번호 등)가 동일할 경우 중복 당첨으로 처리되어 한 번만 발송됩니다.
– 본 이벤트는 개인 정보 수집·이용·제공에 동의한 고객에 한하며 경품 발송을 위해 수탁업체(주)디메이트커뮤니케이션즈, (주)농협네트웍스에 고객님의 정보를 제공하고, 경품 발송 확인 및 유효기간 만료 후 1개월 이내에 고객 정보는 폐기됩니다.
– 네이버 폼을 통해 제출해 주신 정보로 당첨자 확인이 불가할 경우, 당첨자로 선정되셨더라도 당첨 취소가 될 수 있습니다. #NH이벤트 #강하늘 #한소희 #지면광고 #메이킹영상 #시청이벤트 #광고에서 #보고싶은모습은 #이벤트 #NH농협은행 #농협은행 #농협

2人、花、、「금융의모든순간 NH 이벤트 NH협금용 NH농협은행과 강하늘한소희가 만났다! 지면 광고 촬영 메이킹 영상 시청 이벤트! NH협은행」というテキストの画像のようです、「금융의모든순간* NH농협금융 이벤트 기간 2021.03.18(목)~03.24(수) 2021.03.18( 참여 방법 NH튜브 구독하기 NH튜브 채널에 업로드된 강하늘×한소희 지면 광고 촬영 메이킹 영상 시청 후 댓글 남기기 *NH농협은행과 강하늘&한소희에게 보고 싶은 모습(영상)을 댓글로 남겨주세요! *NH튜브 영상을 공유하면 당첨 확률이 높아져요! 네이버 품에 이벤트 참여자 정보 제출하기 *제출해 주신 정보로 경품이 발송되니 정확하게 입력해 주세요! 당청자 발표 2021.03.26(금) 경품 스타벅스아메리카노(총 30명) 이미지는 제공되는 경품과 다를 있습니다. .H협은행」というテキストの画像のようです、「금융의모든순간* NH협금융 유의사항 •이벤트 경품은 상기 이미지와 다를 있으며, 본 이벤트는 당행의 사정으로 사전 고지 없이 변경 또는 중단될 수 있습니다. 발표 경품 배송 일정은 당행의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당첨 불가! 다른 아이디 중복으로 경품 받으시는 분의 정보(이름 휴대폰 번호 등)가 동일할 경우 중복 당첨으로 처리되어 번만 발송됩니다. 이용 이벤트는 개인 동의한 고객에 한하며 경품 발송을 위해 수탁업체 (주)농협네트웍스에 고객님의 정보를 제공하고, 경품 발송 확인 및 유효기간 만료 후 1개월 이내에 고객 정보는 폐기됩니다. ·네이버 품을 통해 제출해 주신 정보로 당첨자 확인이 불가할 경우, 당첨자로 정되셨더라도 당첨 취소가 수 있습니다. .H농협은행」というテキストの画像のようです

상세내용 보러가기(페이스북)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Scroll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