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 할인/이벤트] [NH이벤트] 농협 창립 60주년 기념 대대손손 농협 고객 이벤트 “내 이름은 농아띠, 3대 째 농협 고객이죠~” 이 대사 자신있게 할 수 …

이벤트/할인 정보 모음: [NH이벤트] 농협 창립 60주년 기념 대대손손 농협 고객 이벤트

“내 이름은 농아띠, 3대 째 농협 고객이죠~”
이 대사 자신있게 할 수 …

상세내용 보러가기(페이스북)



[NH이벤트] 농협 창립 60주년 기념 대대손손 농협 고객 이벤트

“내 이름은 농아띠, 3대 째 농협 고객이죠~”
이 대사 자신있게 할 수 있는 농아띠들 있나협?
꼭 3대째가 아니더라도 대를 이어 농협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가능한 이벤트를 준비했어협!

오랜 기간 동안 세대를 이어 농협은행을 이용한 사연을 남겨주신
농아띠 66분을 추첨하여 선물을 보내드릴게협😎

■ 이벤트 기간 : 2021.07.06(화) ~ 08.05(목)
■ 참여 방법
1. NH농협은행 페이스북/인스타그램을 팔로우 한다.
2. 오랜 기간 세대를 이어 농협은행을 이용하는 사연을 댓글에 남긴다.
■ 이벤트 경품 : 코닥미니샷2+카트리지 60매 (6명, 색상랜덤), 한국화훼농협 플라워박스 (60명)
■ 당첨자 발표 : 2021.08.09(월)

[유의사항]

– 이벤트 경품은 상기 이미지와 다를 수 있으며, 본 이벤트는 당행의 사정으로 사전 고지 없이 변경 또는 중단될 수 있습니다.
– 5만원 초과 경품의 제세공과금은 농협은행에서 부담합니다. 단, 제세공과금 신고를 위해 주민등록번호와 정보제공동의서를 추가로 요구할 수 있으며, 거부 시 당첨이 취소됩니다.
– 당첨자 발표 및 경품 배송 일정은 당행의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 중복 당첨 불가! 다른 아이디로 중복 당첨되셨 더라도 경품 받으시는 분의 정보(이름, 휴대폰 번호, 주소 등)가 동일할 경우 중복 당첨으로 처리되어 한 번만 발송됩니다.
– 당첨자 발표 시 공지된 당첨자 정보 마감일 이후 정보를 제출해주신 분은 당첨이 취소되며, 경품 발송이 불가합니다.
– 본 이벤트는 개인 정보 수집·이용·제공에 동의한 고객에 한하며 경품 발송을 위해 수탁업체 (주)디메이트커뮤니케이션즈, 농협네트웍스에 고객님의 정보를 제공하고, 경품 발송 확인 및 유효기간 만료 후 1개월 이내에 고객 정보는 폐기됩니다.
– 이벤트에 응모된 댓글은 NH농협은행 SNS 채널에 전체 공개되어 타인에게 공유될 수 있으며, 편집하여 NH농협은행 마케팅 용도로 사용될 수 있습니다.

#NH이벤트 #대대손손 #농협고객 #이벤트 #농대장은 #감동사연 #좋아해협 #코닥미니샷2 #한국화훼농협 #플라워박스 #받아가세협 #NH농협은행 #농협은행 #농협






상세내용 보러가기(페이스북)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Scroll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