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 할인/이벤트] [NH이벤트] 사장님 나이스~ 사업잘되는~NH패키지! 사장님들을 위한 사업 잘~되는 패키지 상품이 왔어협~ ⠀ SOHO다사로이카드와 사업잘되는 …

이벤트/할인 정보 모음: [NH이벤트] 사장님 나이스~ 사업잘되는~NH패키지!
사장님들을 위한 사업 잘~되는 패키지 상품이 왔어협~

SOHO다사로이카드와 사업잘되는 …

[NH이벤트] 사장님 나이스~ 사업잘되는~NH패키지!
사장님들을 위한 사업 잘~되는 패키지 상품이 왔어협~

SOHO다사로이카드와 사업잘되는 NH통장의 콜라보레이션!
함께 모여 배가 되는 혜택을 누려보고
이벤트 참여하고 경품도 받아가세협😆

[EVENT.1] 10만 원 이상 이용 시 10만 원 캐시백 & 경품 추첨 이벤트
■ 행사 기간 : 2021.09.01(수) ~ 2021.10.31(일)
■ 행사 대상 : 온라인 채널을 통하여 이벤트 카드를 보유하고 「사업잘되는NH통장」을 결제계좌로 등록한 개인사업자
* 직전 6개월간 NH농협카드 신용카드 결제 이력이 없어야 합니다.
* 이벤트 직전 1년간 농협카드 이용 유도 이벤트 수혜 고객은 제외
■ 대상 카드 : SOHO다사로이카드, SOHO다사로이+카드
■ 참여 방법 :
① 결제계좌 「사업잘되는NH통장」으로 등록한다!
② 대상 카드로 일시불 + 할부 누적 10만 원 이상 이용한다. (2021.09.01 ~ 2021.11.30)
③ 이벤트에 응모한다.(필수!)
□ 스마트뱅킹에서 이벤트 확인하기(모바일에서 확인 가능)
▷ https://bit.ly/3t6pYF6

[EVENT.2] SNS 공유 및 참여 이벤트
■ 참여 방법 :
① NH농협은행 SNS를 팔로우 한다!
②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이벤트 페이지 공유(리그램)한다.
#사업잘되는NH통장 #소상공인응원해요 #SOHO다사로이카드 #NH소상공인파트너
③ 참여 완료 댓글을 남긴다!
■ 혜택 제공 : 파리바게트 5천 원 모바일 쿠폰 X 50명


※ 응모방법
-NH스마트뱅킹 : 메인화면 → 이벤트 → 상품가입
(NH농협카드, NH소상공인파트너, NH모바일브랜치 이벤트 배너 연계 가입)

※ 당첨 확인 방법(추첨 경품 지급)
– NH스마트뱅킹 : 메인화면 → 이벤트 → 당첨자 발표

[유의사항]
– 혜택 조건을 총족하셨더라도 미응모 고객님은 대상에 제외됩니다.
– 이벤트 대상 카드를 기존에 소지하고 계신 고객님께서 재발급(교체, 추가 포함)한 경우 혜택이 제공되지 않습니다.
– 행사 대상 카드는 신용카드 상품에 한합니다.
– 행사 혜택은 1인 1회에 한하여 제공합니다.
– 이벤트 응모 시 입력하신 정보와, 카드 신청 정보가 상이할 시 이벤트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 응모는 고객별 1회만 가능하며, 타 응모 이벤트 중복 참여 시 최초 응모 이벤트 기준으로 적용됩니다.
– NH농협카드 무실적 고객 대상 행사로 행사 참여 기준 6개월 이내 NH농협카드 개인 신용카드(BC 포함) 결제 이력이 있으시면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 혜택 제공 시점 카드 해지, 연체, 교체 시 혜택 지급이 불가합니다. 또한, 혜택 제공 시점 매출 취소 등으로 기준금액 미달 시 혜택 지급이 불가합니다.
– 카드사 및 제휴사의 사정으로 행사가 중단·변경될 수 있습니다.
– 이벤트 시작일 직전 1년간 당사에서 이벤트 혜택(이용 프로모션 등)을 받은 고객은 조건을 충족하시더라도 혜택이 제공되지 않습니다.
– 해외 이용/교통카드 이용/통신요금 자동납부 건 : 결제 후 매출전표 접수 기준으로 적용
– 이용 실적 산정 제외 : 대학(대학원)등록금, 각종 세금 및 공과금, 우체국 우편요금, 사회보험(국민 건강/국민 연금/고용/산재), 도시가스 요금, 전기 요금, 상품권 및 선불 카드류 구매(충전 포함), 각종 수수료 및 이자, 거래 취소 금액, 포인트(전부/일부) 결제 시 포인트 사용분 등
– 계약 체결 전 상품설명서와 약관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상환 능력에 비해 신용카드사용액이 과도할 경우 개인신용평점이 하락할 수 있고, 하락 시 금융거래 관련 불이익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일정 기간 원리금 연체 시, 모든 원리금을 변제할 의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신용카드 발급이 부적정한 경우(연체금 보유, 신용점수 낮음 등) 카드 발급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 카드 이용 대금과 이에 수반되는 모든 수수료를 지정된 대금 결제일에 상환합니다.
– 금융소비자는 금소법 제19조제1항에 따라 해당 상품 또는 서비스에 대하여 설명을 받을 권리가 있습니다.
-연체이자율 : 회원별, 이용 상품별 약정금리+최대 3%(p), 법정 최고금리(20%) 이내. 단, 연체 발생 시점에 약정금리가 없는 경우는 아래와 같이 적용함
*일시불 거래 연체 시, 「거래 발생 시점의 최소 기간(2개월)」, 무이자 할부 거래 연체 시, 「거래 발생 시점의 동일한 할부 계약기간」의 유이자 할부 금리 적용
*그 외의 경우 약정금리는 상법상 상사법정이율과 상호금융 가계자금대출금리* 중 높은 금리 적용
한국은행에서 매월 발표하는 가장 최근의 비은행 금융 기간 가중평균대출금리(신규대출 기준)
※본 이벤트는 Apple의 후원을 받지 않으며, 일체의 관련이 없습니다.

※ 여신금융협회 심의필 제2021-C1h-07936호 (2021.09.01 ~ 2022.07.31)

#NH이벤트 #이벤트 #사장님을위한 #사업잘되는NH패키지 #이벤트카드 #소상공인파트너 #다사로이카드 #다사로이플러스카드 #SNS팔로우 #리그램 #필수해시태그 #NH농협은행공식블로그 #NH농협은행블로그 #NH농협은행 #농협은행 #농협







상세내용 보러가기(페이스북)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Scroll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