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 할인/이벤트] [NH이벤트] NH마이데이터 사회적 커피두기 이벤트 NH마이데이터 : 행복은 나눌수록 커지잖아협…? NH마이데이터를 친구에게 추천한 고객님도…

이벤트/할인 정보 모음: [NH이벤트] NH마이데이터 사회적 커피두기 이벤트
NH마이데이터 : 행복은 나눌수록 커지잖아협…?

NH마이데이터를 친구에게 추천한 고객님도…

[NH이벤트] NH마이데이터 사회적 커피두기 이벤트
NH마이데이터 : 행복은 나눌수록 커지잖아협…?

NH마이데이터를 친구에게 추천한 고객님도,
친구에게 NH마이데이터를 추천받아 신규가입과 자산 연결까지 완료한 고객님도!
사이좋게 시원한 커피 한 잔씩 나눠보세협 👫🥤

■ 이벤트 기간 : 2022.05.18(수) ~ 2022.05.31(화)
■ 대상고객 : 추천인, 추천 받아 가입한 친구 모두
만 19세 이상 NH농협은행 고객
NH마이데이터 가입 및 *자산연결

– 이벤트 응모
개인(신용)정보 수집 이용 동의서(상품 서비스 안내 등)
(NH마이데이터) 동의(가입 시 동의 또는 가입 후 데이터센터에서 동의 가능)를 만족한 고객
*NH농협은행, 농축협,NH농협카드를 제외한 타(금융)기관을 연결
■ 이벤트 당첨자 발표 : 2022년 6월 중 당첨자 발표 및 경품 지급 예정

<이벤트1>
■ 친구에게 NH마이데이터를 추천한 고객님을 대상으로 아래 경품 지급!
-1등. 아난티 상품권 100만원 상당
-2등. 신라호텥 상품권 50만원 상당
-3등. 롯데호텔 상품권 30만원 상당

<이벤트2>
– 선착순 5000잔(스타벅스 아메리카노 Tall 쿠폰)
NH마이데이터 추천인(1인 10잔 제한)
– 선착순 5000명(스타벅스 아메리카노 Tall 쿠폰)
친구에게 NH마이데이터를 추천받아 신규가입 및 자산연결을 완료한 고객님

<이벤트 참여 방법>
■ STEP1. NH마이데이터 이벤트 페이지에서 카카오톡으로 친구에게 서비스 추천
■ STEP2. 친구가 URL을 눌러 NH마이데이터 가입
■ STEP3. 신규 가입 및 자산연결 완료
■ STEP4. 나와 친구 모두 이벤트 응모하기!

[유의사항1]
– 상품권과 커피 쿠폰의 경품은 중복 지급 가능합니다.
– 본 이벤트는 추첨일 현재 NH마이데이터 가입 및 자산연결, 이벤트 응모 완료 및 유지중인 고객을 대상으로 하며, 자산연결은 NH농협은행, 농축협, NH농협카드를 제외한 타 (금융)기관을 연결한 것을 의미합니다.
– 본 이벤트는 개인(신용)정보 수집,이용동의서(상품서비스 안내 등)(NH마이데이터) 동의 고객에 한합니다.
– 본 이벤트의 선정 기준 중 추천을 받아 가입한 친구는 NH마이데이터 최초 신규가입 고객만 대상으로 합니다.
– 이벤트 1은 이벤트 종료일(2022년 5월 31일 24:00시)까지 순위를 선정합니다.
– 친구 추천 순위가 동일할 경우 이벤트 응모 우선 순으로 경품을 지급합니다.
– 이벤트 당첨 2의 당첨 선정은 자산 연결과 이벤트 응모가 모두 완료된 시점을 기준으로 하며, 선착순 지급 마감 후에는 경품지급이 이루어지지 않습니다.
– NH마이데이터는 마이데이터 관련 정부 정책에 따라 가입연령의 제한이 있을 수도 있습니다.
– 상기 이벤트 당첨자 중 핸드폰 연락처 불능, 수령 거절 등 고객 사유로 1개월 이상 경품 미수령 시 당첨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 발생할 수 있는 제세공과금은 농협은행에서 부담합니다. 다만, 해당 소득은 대상 고객님 기타소득으로 귀속됩니다. 또한 2016.7.30부터 시행중인 은행법상 ‘재산상 이익 보고’ 의무에 따라 보고됩니다. 제세공과금 신고를 위해 주민등록번호와 정보제공동의서를 추가로 요구할 수 있으며, 거부 시 당첨이 취소됩니다.
– 모바일 쿠폰은 응모 시 입력한 휴대전화번호로 발송되며, 모바일 쿠폰 유효기간의 연장, 재발송은 불가능합니다.
– 본 이벤트는 농협은행의 사정으로 변경 또는 중단될 수 있으며, 모바일 쿠폰 발송을 위해 제공된 고객님의 정보는 쿠폰 유효기간 만료 후 1개월 이내에 폐기됩니다.
(수탁업체:(주)스마트콘/제공범위:휴대전화번호)

[유의사항2]
– 고객님께서는 금융소비자보호 관련 법률 제19조제1항에 따른 설명을 받을 수 있는 권리가 있습니다.
– NH마이데이터 서비스에 대한 자세한 사항에 대해 가입 전 NH마이데이터 서비스 이용약관 및 설명서를 반드시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 기타 자세한 내용은 가까운 농협은행 영업점 또는 콜센터(1661-3000)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상품담당부서 : 데이터사업부







상세내용 보러가기(페이스북)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Scroll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