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 할인/이벤트] [NH이벤트] NH멤버스와 함께하는 사업잘되는NH통장 출시기념 대고객 이벤트!! 소상공인들을 위한 똑똑한 통장이 왔어협! 이름하여 ★사업잘되는N…

이벤트/할인 정보 모음: [NH이벤트] NH멤버스와 함께하는 사업잘되는NH통장 출시기념 대고객 이벤트!!
소상공인들을 위한 똑똑한 통장이 왔어협!
이름하여 ★사업잘되는N…

상세내용 보러가기(페이스북)



[NH이벤트] NH멤버스와 함께하는 사업잘되는NH통장 출시기념 대고객 이벤트!!
소상공인들을 위한 똑똑한 통장이 왔어협!
이름하여 ★사업잘되는NH통장★ 소상공인들에게 완전 도움될 것 같지않아협?

사업잘되는NH통장 신규개설하면 무려 백만 원 상당의 NH포인트를 선물로 준대협!
든든한 소상공인 파트너 NH농협은행의 통 큰 선물 놓치지마세협😎

■ 이벤트 기간 : 2021.06.24.(목) ~ 2021.07.31.(토)
■ 응모 대상 : 기간 내 사업잘되는NH통장 가입 고객
■ 응모 방법 : 사업잘되는NH통장 신규 시 자동응모
■ 가입채널 : NH스마트뱅킹
■ 당첨 확인 : NH스마트뱅킹, 올원뱅크 > 이벤트 > 당첨자 발표 (8월 중)
■ 경품 안내 : NH포인트 1,000,000p (3명) , NH포인트 500,000p (5명), NH포인트 100,000p (15명), NH포인트 10,000p (477명)

✔인터넷뱅킹에서 가입하기
👉https://bit.ly/3jjp1GO

✔스마트뱅킹에서 가입하기
👉https://bit.ly/3y9J7HP

✔SNS 이벤트 참여하기!
■ 참여 방법
① NH농협은행 페이스북 팔로우하기!
② 해당 이벤트 페이지 공유하기! (리그램 + 필수 해시태그 #사업잘되는NH통장, #NH소상공인파트너, #소상공인힘내세요)
③ 참여 완료 댓글 달기!
■ 경품 안내 : NH포인트 10,000p (50명)
■ 당첨자 발표 : 2021.08.04.(수)

[유의사항]
– 본 이벤트는 개인 정보 수집 · 이용 · 제공동의서(상품 서비스 안내 등)에 동의 고객에 한합니다.
– NH멤버스포인트 수령 시 NH멤버스 어플 다운로드 및 사전 회원가입은 필수이며, 상품가입 시 등록된 휴대전화 번호와 NH멤버스에 등록된 휴대전화 번호가 동일해야 적립 가능합니다.
– 본 이벤트 당첨자 중 핸드폰 연락처 불능, 수령 거절 등 고객 사유로 발송일로부터 2주 이상 경품 미수령 시 당첨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 적립된 NH포인트는 캐시백, 선물하기 등 현금성 전환은 불가합니다.
– 추첨은 이벤트 기간 내 대상 상품 가입 고객에 한하며 이벤트 경품 지급 시까지 대상 상품을 유지해야 합니다.
– 모바일상품권은 응모 시 입력한 휴대전화 번호로 발송되며 배송이 필요한 경품은 당첨자 안내 시 주소 확인 절차가 있습니다.
– 이벤트 경품은 상기 이미지와 다를 수 있으며, 본 이벤트는 당행의 사정으로 변경 또는 중단될 수 있습니다.
– 경품은 사전 고지 없이 동일금액대의 다른 상품으로 변경될 수 있으며, 당첨자 발표 및 경품 발송 일정은 당행과 수탁업체의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 5만 원 초과 경품의 제세공과금은 농협은행에서 부담합니다. 단, 제세공과금 신고를 위해 주민등록번호와 정보제공동의서를 추가로 요구할 수 있으며, 거부 시 당첨이 취소됩니다.
– 경품 발송을 위해 수탁업체에 고객님의 정보를 제공하고, 경품 발송 확인 및 쿠폰 유효기간 만료 후 1개월 이내에 고객 정보는 폐기됩니다.
– 수탁업체 : (주)젤라블루 (제공 정보 : 성명, 전화번호)
– 금융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 제19조 제1항에 따른 설명을 받을 수 있는 권리가 있습니다.
– 법령 및 내부통제기준에 따른 광고 관련 절차를 준수하였습니다.
– 금융상품을 가입하시기 전에 상품설명서 및 약관을 반드시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 이 예금은 예금자 보호법에 따라 예금보험공사가 보호하되, 보호 한도는 본 은행에 있는 귀하의 모든 예금 보호 대상 금융상품의 원금과 소정의 이자를 합하여 1인당 “최고 5천만 원”이며, 5천만 원을 초과하는 나머지 금액은 보호하지 않습니다.
– 기타 상품 관련 자세한 내용은 가까운 NH농협은행엽업점 또는 고객행복센터(1600-2800/금융상품몰>스마트상담센터>채팅상담)로 문의 하시기 바랍니다.

준법감시인심의필 2021-3015 (2021.06.24 ~ 2021.09.30)

#NH이벤트 #사업잘되는NH통장 #NH소상공인파트너 #소상공인파트너 #소상공인힘내세요 #소상공인을위한 #소상공인 #든든한 #창립60주년 #NH농협은행 #농협은행 #농협







상세내용 보러가기(페이스북)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Scroll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