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 할인/이벤트] [NH이벤트] NH스마트뱅킹과 함께하는 이체는 사랑을 싣고 지금, 곁에 있는 소중한 사람에게 사랑을 표현해보는 게 어떠세협? NH스마트뱅킹…

이벤트/할인 정보 모음: [NH이벤트] NH스마트뱅킹과 함께하는 이체는 사랑을 싣고

지금, 곁에 있는 소중한 사람에게
사랑을 표현해보는 게 어떠세협?

NH스마트뱅킹…

[NH이벤트] NH스마트뱅킹과 함께하는 이체는 사랑을 싣고

지금, 곁에 있는 소중한 사람에게
사랑을 표현해보는 게 어떠세협? 💝💰

NH스마트뱅킹 마케팅 푸시 알림을 설정하고
미션을 수행하면 매일매일 경품이 쏟아져협! 🎁🎁

[EVENT] 2주간 매주 NH스마트뱅킹 필수 + 선택 미션 진행

∙ 이벤트 기간 : 2022.08.30.(화) ~ 2022.09.06.(화)까지
∙ 당첨자 발표 : 1주차 – 9월 14일 / 2주차 – 9월 19일 예정
∙ 응모요건
✔️이벤트 참여 고객에 대해 추첨을 통한 경품 증정
✔️ 모든 미션을 수행한 응모고객 대상으로 매일 10명
✔️ NH포인트 10만원 지급하며 중복당첨 가능!
✔️ 매일매일 응모 가능하며 중복당첨 가능

∙ 이벤트 경품
✔️ 매일 : NH포인트 10만원 (10명)
✔️ 매주 : 주유상품권 1만원 (500명)
✔️ 매주 : 스타벅스 쿠폰 5천원 (2,000명)

∙ 참여방법
✔️ 필수 MISSION : 마케팅 푸시 알림 동의하기
✔️ 선택 MISSION1 : 이체할 때, ‘사랑’의 단어를 넣어 마음을 표현해보세요
(EX. 받는 계좌 표기에 ‘엄마사랑해❤️’)
✔️ 선택 MISSION2 : 오픈뱅킹으로 10원 이상 충전하면 미션 성공!

[유의사항 1]
– 이체는 사랑을 싣고 이벤트는 농협은행 입출금계좌 보유 고객만 참여 가능합니다. 이체와 오픈뱅킹 이체 대상 계좌는 농협은행 입출금계좌에 한해 진행됩니다.
– NH포인트 지급을 위해 NH멤버스 앱을 가입하셔야 하며, 모든 미션을 달성한 고객을 대상으로 당첨자 추첨을 진행합니다.
– 이벤트 기간 내 ’바로가기’ 버튼을 누르고 [다른은행]에서 농협은행 계좌로 10원 이상 이체 또는 충전을 완료한 고객에 한하여 추첨을 진행합니다.
– ‘충전’은 오픈뱅킹 서비스로, 입출금 통장 하단의 ‘충전’ 버튼을 통해 다른 금융계좌의 잔액을 농협은행 계좌로 가져오는 기능을 말합니다.
– 이체가 정상적으로 완료된 경우에 한하여 이벤트 참여 여부가 집계됩니다. 계좌의 상태, 금융사 또는 전산상의 사정 등으로 이체가 실패한 경우 본인 명의의 다른 금융사 계좌를 등록하여 이벤트에 참여해보세요.
– 오픈뱅킹 서비스에 대한 자세한 상황은 홈페이지 내 오픈뱅킹 서비스 약관 및 설명서를 참조해주세요.
– 이체거래 캐시백 이벤트는 회차별(총 2회차) 자동응모되며, 중복 당첨이 가능합니다.
– 추첨은 이벤트 추첨일 기준 요건을 충족한 고객을 대상으로 합니다. (추첨일 현재 마케팅 PUSH동의 등록 유지/오픈뱅킹 서비스 이용)
– 경품 지급일은 다음과 같습니다.
1등 : 매일 추첨으로 추첨일 익영업일에 당첨자 개별 지급
2,3등 : 매주 추첨으로 이벤트 시행 기간 다음주 월요일
(1주차 : 09.14, 2주차 : 09.19 예정)에 당첨자 개별 지급

[유의사항 2]
– 당첨자 발표일로부터 1개월 이내 수령거부, 연락불능 등으로 경품 미수령 사유 발생 시 당첨이 취소 처리 될 수 있습니다.
– 제세공과금은 농협은행에서 부담합니다.
– 상품 등 기타소득금액이 300만원 초과하는 경우에는 종합소득세 과세표준 확정 신고가 필요합니다.
– 모바일상품권 및 배송경품의 경우 발송을 위해 수탁업체에 고객님의 정보를 제공하고 쿠폰 유효기간 만료 후 1개월 내에 고객정보는 폐기됩니다. 또한 모바일쿠폰 유효기간의 연장, 재발송은 불가능합니다.
(수탁자 : 케이티알파, 제공범위 : 휴대전화번호, 대상업무 : 모바일쿠폰발송)
– 당첨자에게는 제세공과금 신고를 위한 서류를 요청할 예정이며, 서류 미 전달 시 당첨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 기타 자세한 내용은 가까운 영업점 혹은 고객행복센터(1661-3000, 1522- 3000)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담당, 제작부서] : 개인디지털플랫폼부
– 이벤트 경품은 상기 이미지와 다를 수 있으며, 본 이벤트는 농협은행의 사정에 따라 사전고지 없이 변경 또는 중단될 수 있습니다.







상세내용 보러가기(페이스북)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Scroll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