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 할인/이벤트] [NH이벤트] NH함께걷는독도적금 출시 기념~ 빠밤 농아띠 유퀴즈~? 도퀴즈~! ⠀ 환경도 건강도 모두 지키는 ‘NH함께걷는독도적금’ 출시를…

이벤트/할인 정보 모음: [NH이벤트] NH함께걷는독도적금 출시 기념~ 빠밤
농아띠 유퀴즈~? 도퀴즈~!

환경도 건강도 모두 지키는
‘NH함께걷는독도적금’ 출시를…

[NH이벤트] NH함께걷는독도적금 출시 기념~ 빠밤🎉🎉
농아띠 유퀴즈~? 도퀴즈~!

환경도 건강도 모두 지키는
‘NH함께걷는독도적금’ 출시를 기념해
경품 와르르 쏟아지는 퀴즈를 준비했어협~!

Q. 디지털 독도 걷기 대회는 NH농협은행 올원뱅크 앱에서 ‘NH함께걷는독도적금’가입 후 60일간 □□만 보를 걸으면 독도에 환경보전 후원금을 주고 나에게는 여행 상품권을 준다고 하는데협! □□에 들어갈 걸음 수는 몇 보일까협?

정답은 ‘디지털 독도 걷기 대회 영상’을 시청하면 알 수 있어협~😊
영상 시청하러 GO! GO!

▶ NH함께걷는독도적금 홍보영상 보러가기 : https://youtu.be/3NOgdUuSVFI

▶ NH함께걷는독도적금 가입하기 (모바일에서 확인가능) : https://bit.ly/3AnXNE0

■ 이벤트 기간 : 2021.08.11.(수)~2021.08.24.(화) *14일 간
■ 당첨자 발표 : 2021.08.31.(화)
■ 참여 방법
① NH농협은행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유튜브를 팔로우한 후 ’디지털 독도 걷기 대회’ 영상을 시청한다.
② NH농협은행 인스타그램/페이스북의 ‘디지털 독도 걷기 대회’ 영상 시청 이벤트 게시물에 퀴즈 정답을 댓글로 남긴다.
■ 경품 : 갤럭시 버즈 프로(1명), 갤럭시핏2(6명), 카카오프렌즈 클리어 보틀(60명)

[유의사항]
– 본 이벤트는 당행의 사정으로 사전 고지 없이 변경 또는 중단될 수 있습니다.
– 당첨자 발표 및 경품 배송 일정은 당행의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 경품은 품절 및 단종 등의 문제로 다른 제품으로 변경될 가능성이 있습니다.
– 카카오프렌즈 클리어 보틀은 카카오톡 선물하기로 발송 예정입니다.
– 추첨일 기준 정상적으로 댓글 응모 상태를 유지해야 합니다.
– 다른 아이디로 중복 당첨되셨더라도 경품 받으시는 분의 정보(이름, 휴대전화 번호, 주소 등)가 동일할 경우 중복 당첨으로 처리되어 한 번만 발송됩니다.
– 본 이벤트 당첨자 중 이름, 휴대전화 번호, 주소 등 개인 정보 수집 거절 및 오류, 수령 거절 등의 사유로 당첨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 인스타그램 이벤트 당첨자께는 발표일에 DM으로 개별 안내 드릴 예정입니다.
– 제세공과금은 NH농협은행에서 부담하며 수탁업체를 통해 신고처리가 진행됩니다.
– 제세공과금 신고를 위해 주민등록번호와 정보제공 동의서 등을 추가로 요구할 수 있으며, 거부 시 당첨이 취소됩니다.
– 본 이벤트는 개인 정보 수집·이용·제공에 동의한 고객에 한하며, 경품 발송을 위해 수탁업체에 고객님의 정보를 제공하고, 경품 발송 후 1개월 이내에 고객 정보는 폐기됩니다.
– 수탁업체 : ㈜젤라블루(제공 정보 : 이름, 주민등록번호, 휴대전화 번호, 경품 배송 받을 주소)
– 금융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 제19조 제1항에 따라 설명을 받을 수 있는 권리가 있습니다.
– 법령 및 내부통제기준에 따른 광고 관련 절차를 준수하였습니다.
– 이 예금은 예금자보호법에 따라 예금보험공사가 보호하되, 보호한도는 본 은행에 있는 귀하의 모든 예금보호대상 금융상품의 원금과 소정의 이자를 합하여 1인당 “최고 5천만원”이며, 5천만원을 초과하는 나머지 금액은 보호하지 않습니다. 계약 체결 전 상품설명서와 약관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기타 자세한 내용은 가까운 NH농협은행 영업점 또는 고객행복센터(1661-3000, 금융상품몰>스마트상담센터>채팅상담)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준법감시인심의필 2021-4180 (2021.08.09 ~ 2021.10.31)

#NH이벤트 #NH함께걷는독도적금 #디지털독도걷기대회 #적금출시 #독도 #강하늘 #한소희 #영상시청 #이벤트 #NH농협은행 #농협은행 #농협







상세내용 보러가기(페이스북)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Scroll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