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업무 폴더 깔끔하게 정리하는 방법 신입사원 필독! 술술 읽히는 업무 이메일 작성법 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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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입사원 필독! 술술 읽히는 업무 이메일 작성법 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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업무 폴더 깔끔하게 정리하는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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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人以上、、「깔끔한 일처리를 위한 업무 폴더 정리 방법 JOBKOREA」というテキストの画像のようです1人以上、、「1. 숫자를 활용해 분류체계 세우기 2018 2019 ဝO 프로젝트 2020 2. ㅁㅁ 프로젝트 1.시장조사 3. ΔΔ 프로젝트 2.기획서 3.진행 4.보고 알맞은 분류 체계 세우기 -프로젝트, 진행순서, 중요도 등 폴더 구분 기준을 세운 뒤 기준에 맞게 폴더명 앞에 번호를 붙여줄 것 -최상위 폴더를 연도 별로 분류하면 몇년이 지나도 쉽게 파악 가능! JOBKOREA」というテキストの画像のようです1人以上、、「2. 규칙에 따라 파일명 정렬하기 X 200826_00 프로젝트 기획안 200826 0O 프로젝트 _기획안 200826 _잡대리 200827_00프로젝트_기획안 기획안 수정 과정을 한눈에 파악할 수 있도록 파일명 정렬 시간 순으로 파일명 정렬 -날짜 프로젝트명 세부내용 작성자 프로젝트명 세부내용 공통된 규칙을 세워 파일명을 정리 할것 -이름순으로 정렬하면 업무 완성 과정을 일목요연하게 확인 가능 JOBKOREA」というテキストの画像のようです1人以上、花、、「3. 애매한 파일은 번외 폴더로 정리 진행중 완료 임시파일 당장 정리가 어려운 파일은 '임시파일' 폴더 속으로 넣기 애매한 파일은 따로 정리할 것 -당장 정리가 어려운 파일, 잠깐 사용할 임시파일 등은 바탕화면에 두기 보단 임시 폴더를 만들어 모아 관리 할 것 -바탕화면의 파일이 많을수록 부팅 속도가 느려진단 사실 주의! JOBKOREA」というテキストの画像のようで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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