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농업6차산업센터, 대전 세이백화점에 안테나숍 신규 입점


공주–(뉴스와이어) 2021년 08월 26일 — 충남연구원(원장 윤황) 농업6차산업센터(이하 6차센터)는 9월 3일 대전 세이백화점 지하 1층에 4번째 ‘안테나숍’을 오픈한다고 밝혔다.

세이백화점 안테나숍은 농촌융복합산업 인증 및 지역 농산물을 활용해 만든 떡, 식초, 장류, 스낵, 양갱 등의 가공식품류와 햇알 밤, 햇사과, 배, 더덕 등 농산물도 함께 판매할 예정이다.

매장 신규 오픈 기념으로 제품 할인, 사은품 증정 등의 행사가 진행되며, 다가오는 추석을 맞아 명절 선물 세트도 만나볼 수 있다.

김현숙 충남연구원 6차센터장은 “대전시에 충남 농촌융복합산업 우수 제품을 알릴 수 있는 좋은 기회다”며 “백화점을 찾는 고객에게 제품 판매 뿐만 아니라 충남의 맛과 멋을 제공할 수 있는 공간이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한편 현재 6차센터 안테나숍은 갤러리아백화점 센터시티점, 갤러리아백화점 타임월드점, 롯데아울렛 부여점에서, 제품 판매장은 논산계룡농협, 논산농협, 논산계룡축산농협, 네이처, 신평농협, 알밤홍보판매장, 태안로컬푸드직매장에서 운영하고 있다.

충남연구원 개요

충남연구원은 1995년 6월 충청남도와 16개 시·군이 충남의 발전과 도민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공동 출연해 설립한 종합정책연구기관이다(현재 15개 시·군). 이에 연구원은 충청남도 및 시군의 중장기 발전 및 지역경제 진흥, 지방행정과 관련된 정책 과제의 체계적인 연구와 개발 등에 대한 전문적·체계적인 조사분석, 연구 활동을 통해 각종 정책을 개발·제시하고 있다. 현재 ‘행복한 미래를 여는 충남연구원’을 새로운 비전으로 삼고 연구에 매진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s://www.cni.re.kr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 보도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용 안내



출처(https://www.newswire.co.kr/newsRead.php?no=929335&sourceType=rss)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