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레버스, 영어·수리 융합사고력 패키지 ‘메타팩’ 여름학기 이벤트 진행


서울–(뉴스와이어) 2022년 05월 19일 — 융합사고력 교육 플랫폼 크레버스(CREVERSE, 대표 이충국)는 영어·수리 융합사고력 패키지 ‘메타팩(META PACK)’의 6월 여름학기 신입생을 모집한다고 19일 밝혔다.

메타팩은 영어와 수리 사고력을 동시에 수강하는 융합사고력 패키지로, 크레버스의 버추얼 클래스와 오프라인 사고력 학원을 동시에 수강하거나 영어와 수리 사고력 모두 버추얼 클래스로 동시 수강하는 방식이다. 이는 △버추얼 영어사고력 바운시와 버추얼 수리 사고력 노이지 △오프라인 초등 영어사고력 에이프릴어학원과 노이지 △오프라인 초등 수리 사고력 CMS 영재교육센터와 바운시를 동시에 수강하는 식이다.

바운시는 청담어학원과 에이프릴어학원에서 제공하는 영어사고력 노하우를 버추얼 플랫폼에 구현한 원격 학원이다. AI, Live, VOD teacher와 학습하며 ESL (English as a Second Language) 기술 4가지를 효과적으로 습득한다. 또한 △Bouncy Buff △Chunk Toon △Bouncy MeMe 등 최신 에듀테크 기술이 적용된 앱을 활용해 나만의 학습 포트폴리오를 만들며 실력을 높일 수 있다.

노이지는 CMS 영재교육센터의 수리 사고력 수업을 버추얼 플랫폼에 구현한 온라인 실시간 클래스로, 오프라인처럼 활발한 토론과 소통이 이뤄진다. 그뿐만 아니라 600여가지 주제별 게임과 퍼즐을 디지털화한 스마트 인터랙티브 교구를 활용해 쉽고 재미있게 학습할 수 있다.

크레버스는 메타팩을 활용하면 효과적으로 영어와 수리 사고력을 동시에 학습할 수 있다며, 특히 부족한 사고력 영역을 버추얼 환경에서 학습하기 때문에 학원 이동 부담이 줄고 아바타와 마이플래닛 등 흥미 요소가 학습 몰입도를 높여 효과적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크레버스는 6월 메타팩 여름학기 신입생 모집을 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여름학기 메타팩을 등록하면 청담 e-Library 프리미엄 구독권과 노이지 또는 바운시 여름학기 수강료 10만원 할인 혜택을 준다. 자세한 내용은 크레버스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s://creverse.com/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이 작성한 것입니다. 미디어는 이 자료를 보도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출처(https://www.newswire.co.kr/newsRead.php?no=944756&sourceType=rss)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Scroll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