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프레시몰, ’굿프라이스’ 기획전 매출 150% 급증


서울–(뉴스와이어) 2022년 07월 10일 — 고물가 시대, 온라인 몰이 내놓은 ‘착한 가격’ 정책에 소비자들이 화답하고 있다.
GS리테일의 온라인 장보기 플랫폼 GS프레시몰은 7월 1일부터 8일까지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에브리데이굿프라이스’(이하 굿프라이스) 기획전으로 선보인 30여 종 상품의 매출이 지난해 동기 대비 150% 급증했다고 10일 밝혔다.
‘굿프라이스’ 기획전은 장바구니 물가 안정을 돕고 소비자의 가격 비교 수고를 덜어주고자 GS프레시몰이 내놓은 착한 가격 정책의 하나로 도입된 행사다….

https://cools.kr/gs%ed%94%84%eb%a0%88%ec%8b%9c%eb%aa%b0-%ea%b5%bf%ed%94%84%eb%9d%bc%ec%9d%b4%ec%8a%a4-%ea%b8%b0%ed%9a%8d%ec%a0%84-%eb%a7%a4%ec%b6%9c-150-%ea%b8%89%ec%a6%9d/

GS프레시몰, ’굿프라이스’ 기획전 매출 150% 급증



Source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