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 카드 이벤트] 항상 KB국민카드를 사랑해주시는 고객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더 나은 상품과 금융 서비스 제공을 위해 KB국민카드에서 제4기 고객패널 ‘Th…

이벤트/할인 정보 모음: 항상 KB국민카드를 사랑해주시는 고객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더 나은 상품과 금융 서비스 제공을 위해
KB국민카드에서 제4기 고객패널
‘Th…

항상 KB국민카드를 사랑해주시는 고객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더 나은 상품과 금융 서비스 제공을 위해
KB국민카드에서 제4기 고객패널
‘The Easy Talker’를 모집합니다.
고객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립니다!😊

📌 KB국민카드 고객 패널 The Easy Talker 지원하러 가기
PC: https://bit.ly/KB국민카드_제4기고객패널모집_PC
MO: https://bit.ly/KB국민카드_제4기고객패널모집_MO

1. 오프라인 고객패널
■ 선발 인원 : 00명
■ 자격 요건
· KB국민카드를 기본적으로 이용 중이며 타사상품 비교 및 체험보고 작성을 위해 타사카드 중복 소지 중이신 분
· 카드상품, 서비스, 마케팅 활동에 관심이 많은 분
· 인터넷, 스마트폰 및 어플리케이션을 익숙하게 이용하시는 분
· 본사(서울) 정기 간담회 참석 및 온라인 커뮤니티 접속이 가능하신 분
■ 활동 내용
1) KB국민카드 개선의견 및 아이디어 제안
2) 카드발급/사용/비교 등 고객체험 보고
3) 정기 간담회 참석(3회)
■ 활동 기간 : 2023년 4월 ~ 12월 (9개월)
■ 활동 혜택 : 활동비 지급(10~30만원) / 연간 활동 우수자에게는 별도 인센티브 제공 가능
■ 모집 일정
・ 모집 기간 : 2023년 3월 27일(월) ~ 4월 9일(일)
・ 결과 안내 : 2023년 4월 17일(월)예정
・ 오리엔테이션 및 1차 간담회 : 2023년 4월 26일(수)예정
■ 신청 방법 : 지원서류 및 과제 확인 후 제출
·과제 1: 선택 과제(아래 과제 ①,②중 택 1, 이용 카드사와 비교 평가), PPT 10장 이내
① 신상품 WE:SH 카드 및 Heritage 카드의 혜택 및 서비스 만족도
② 이벤트 및 광고(홍보)에 대한 인식 및 평가
·과제 2: 신용카드 관행 개선 관련 건의사항, PPT 1장 이내
: 건의 취지, 배경, 현 제도의 문제점, 관련 법령(있는 경우) 등을 구체적으로 작성 (예시-카드 사용 전반(발급, 사용, 결제), 피해구제절차, 금융취약계층 배려 등)

2. 온라인 고객패널
■ 선발 인원 : 500명
■ 활동 내용
1) 온라인 설문 참여(활동기간 중 3~4회 실시)
2) 아이디어 제안(수시)
■ 활동 기간 : 2023년 12월까지
■ 활동 혜택 : 패널 선정 시 3,000 포인트리, 설문참여 시 5,000~10,000 포인트리 지급
■ 대상 안내 : 설문조사 참여 전문 온라인 패널 대상 고객님께는 별도로 SMS를 발송해 패널 선정 동의 진행



상세내용 보러가기(페이스북)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Scroll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