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TI] 제맘대로 MBTI 구분법이에요╭( ・ㅂ・)و 그러니 조금 어설퍼도 너그러이 이해해주시길바랍니다! ‍이벤트 공지‍ …


제맘대로 MBTI 구분법이에요╭( ・ㅂ・)و
그러니 조금 어설퍼도 너그러이
이해해주시길바랍니다!

❤️‍????이벤트 공지❤️‍????
제가 만든 MBTI 구분법을
가족,친구,연인,또는 지인에게
실험해보세요!
답변을 공유해 주신 분들 중
“다섯분”을 추첨하여
“캐리커쳐”를 선물해드립니다!

* 참여방법
– 1. 답변 캡쳐본 DM 보내기
– 2. 답변 캡쳐본 본인 스토리에 @_ddungzzi 태그한 후 공유하기 ( 당첨확률⬆️, 태그 없으면 확인x)

* 기간
– 7월 18일 일요일 ~ 7월 25일 일요일까지

귀찮아서 누가할 지는 모르겠지만 만관부❤️‍????



Source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