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TI] 행복하려고 하는 연애 인데… 혼자라는 기분과 외로운 기분이 드는 건 연애가 아니야. 그 사람때문에 웃을 수 있어야 연애지. 시작이 있다면 …


행복하려고 하는 연애 인데…
혼자라는 기분과 외로운 기분이 드는 건
연애가 아니야.
그 사람때문에 웃을 수 있어야
연애지.
시작이 있다면 멈춤도 배워야 해.

#사랑인연#해피남자#성격좋은사람 #특징 #공감 #공감글 #공감글귀 #유머 #유머글 #유머글귀 #여자친구 #남자친구 #연애 #연애글귀 # #꿀팁 #특징 #성격 #성격유형 #mbti



Source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위로 스크롤